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사랑을 얻기의 주위에 세계 정직한 규칙

날 좋아한다면 말해줘
는 경우,당신은 단지 당신의 마음에서 나는 알 수 없는 너의 마음,그 다음 그것에 관해서 이야기해 주세요!


사랑은 상호간에 누군가에게 사랑을 얻기 위해 마음을주는 만 만날 수 있습니다.


시간은 너무 빨리 우리의 모든 활동을 무시 실행됩니다.
너무 많은 것들을 생각에서 시간은 우리에게 단지 노화를 제공합니다.


사랑 현실은 서로에 우리의 연습 만 만날 수 있습니다.


내게 접근하는 당신의 행동은 당신의 필요 마음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없는 생각을 가진 주변의 사랑의 감정을 누구나,내가 당신에게 내의 제안 내 호 당신이 당신의 시간입니다.


우리의 모든 이해는 그것을 충족하기 위해 접근 할 수있는 우리의 재능 더 나은 기회와 단어와 함께 얻을 필요가있다.


당신이 나에 관심이 있다면,내 마음이 그 느낌에서 결석 생각을 할 때,혼자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그렇게,당신은 나를 호출하지 않을 경우,내가 전화 할게.


과 그 설정,사랑할 수 있는 존재,우리에게 다음의 옷을 때,그 사람만은 우리가 세,우리는 아무 생각하는 방에 대한 모든 것을 너무 오래입니다.


아무에게도 전화하지 않고,대화도 청원도 없이,그리고 내 사랑을 받는다면,제발 혼자 전화해요.
지 않을 때 나는 알고,당신의 마음을 그 단어게 awaked 당신과 당신의 사랑,나는 것이 대응 당신은 곧 내가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그래서.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당신의 발견 나를 얻을 수 있는 당신의 마음을 얻고 싶은 누군가와 사랑,나는 당신을 호출합니다.
그 시간,솔직히 당신의 마음을하시기 바랍니다,당신이 원하는대로 내 요청을 반응.


이 모든 것은 서로 사랑을 얻기위한 우리의 진정한 규칙입니다.


여기에,이 사방,우리는 기회를 얻을 진정한 사랑,그것을 위해,우리는 단어 사랑으로 함께 호출,그것은 매우 진정한 규칙에 대한 당신과 내가 함께.
그리고,우리가 함께 진정한 사랑을 얻을 경우,우리는 더 이상 규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월. 15 일이요 2020)


메모:비평가,해설자,기자와 함께 그냥 비상 사태에 대해 이야기하고,그들은 더 이상 진행 적이 없다. 정치인 중 하나. Yes 의 하드,우리는 생각할 수 있는 사람으로만 구성되며 쉽게 마음을 칭찬은 상호간에 보다 일반 시간 그들과 함께 볼 수 있도록 합리적이,하는 것을 생각나게 하는 그 일,뉴욕과 함께 에이즈에 의해 안 Liz,사촌 감염된 사람은 모두 피해자입니다. 우리들의 고난의 주스코즈,사랑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