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이 여기,거기에서 결석 한 경우

면 시간이 없는 저에게서 어떻게 기다리는 다음을 볼 수있는 기회를 찾고 당신을 찾고 앞으로 당신의 얼굴에 미소?


면 시간이 없는 우리에서,우리는 어떻게 기다리는 다음 기회를 수집하므로 기대하고 있에서 이야기는 우리의 장소 및 시험입니다.


는 경우에 공간이 보이질 않았,당신할 수 있는 방법을 위해 다 함께 춤,그래서 앞으로 알고 있기에서 당신의 문구와 좋은 jive.


공간이 우리에게서 결석 한 경우,우리는 어떻게 수집 할 다음 입장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최대 나선형?


는 경우에도 우리 모두가 강제로 국유 공간을 충족하지 않는,다시는 걸릴 수있다 우리의 마음의 기대가?
무엇이 우리의 마음의 상상을 긁을 수 있었습니까?


모든 걱정은 다른 날에 솔루션의 존재해야합니다.
폭풍이 전성기를 중단 한 후 모든 두려워 감정은 다른 출현에서 쉽게 주어 져야합니다.


모든 회의에서 생활을 하지만 알고 죽음에서 다른 일을 한 번에 모든 수명에 의존해야합니다 어떤 존재,우리 주위에,그러나 아마도 경도 없었 결석,어디에서 어떻게 우리가 오래에 대한 보고서 누군가가 뭔가의 회의까요?


여기야가 거기 있어야기가 있지만,언제나 우리 자신의 마음을 유지해야기,각 특히 함께 가끔.
기 때문에,경우에도 그래서 강한 위협 공격,우리에게 아무것도 철거 우리 자신의 아이디어에 한 번이라도 생각하면서의 부재하지만,또 다른 기회는 존재입니다.


따라서,는 경우 몇 가지 문제는 그렇게 하려고 미국,파란색,아마인들은 이야기 다른 상호간에 우리를 좋아하고 그들은 질투에서,우리에게 부재에서 우리처럼 그렇게 기쁨!


(3 월. 26 번가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