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그 사람과 나 Part1

는 사람이 함께서 군대,하지만 싫어 중 하나,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를 만난 후 다시 그렇게 오랫동안 일을 나중에,그럼에도 불구하고 후 나는 다른 날이 없는 것에 회의하는 그 변경하기 때문에 위치는 일에,나는 때로는 것을 기억하는 자 연인에 나처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를 좋아하지 않지만,심지어 자신의 감정이 될 수 있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필요로 하는 모든 감사는 단어에서 누군가는,필요로 하는 박수하여 사람,그냥 내가 원하는 것을 보낼 수 있도 안전하게 다른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추가되는 것은 나를 위해,더 이상 그렇게 멋진가 발생할 수있지 않지만,반드시 누군가에 한 번 만났는 안전해야만 지금 그 느낌도 독차지하지 말라 내가 내 마음,다른 어떤 일이 될 수 있다는 의미가 이미한다.




그러나 그는 악취가 났고,그 사실조차도 결코 그렇게 통합 될 수 없었습니다.




어야 하는 지금 내 철학이지만,그것은 그렇게 자랑스럽게,그 문제만는 느낌이 나는 이렇게 자연만을 그 마음은 언제든지 나와 함께.




결국 후 여러 시대를 통과,그리고 나는 것을 떠나 각 장소와 다른 장소가 될 수 우리의 저항 할 수없는 대상은 결코 사람을 차별하는 것은 우리의 생활에,너무 특정 갭 결석해야 합니다 우리의 사이트에서으로 우리의 유일한 분야에 대한 미국으로 거의 동일한 상태입니다.




는 것은 우리를 위해할 수 없도록 갭 어떤 나라 사람과 우리를 당신이 볼 수는 없었다,하지만 너무 비관적인 세계를 위해,우리는 당신이 알고있다.




모든 것을 수 없다 그렇게 심각하게 원격 함께,실제 측면이 될 수 있는 그래서 작은 훌륭한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가 아무에게 마음을 얻도록 매우 훌륭한도 그렇게 대단한 회의는,단지 때로는 너무 좋은 추억을 충족할 수 있게 언제나,내가 알 수 있습 총 마음의 나에게,이미 없이 수수께끼의 마음은 필요,나에게는 결코 그래서 악은 어떤 희망을 수 있었다는 것을 왼쪽 어떤 젊은 사람,는 괜찮을거야,당신은 이해합니다.




다만 나는 지금은 모든 것'd met 를 연상하고 그들을 모두 작성하고 모든 젊은 세대들을 위한 우리는 감정이 때로는 불꽃,내 마음을 아는 사람이 다른 곳에서 나는 아무 생각이 없어야 되지 않도록 상호 독특한 그 마음은 너무 자연스럽에서 개최되 내 마음,내가 그래서 거의하는 시간은 아니다.




어떤 남자,여자,어떤 국가는,어떤 직업이 없다,없는 이념,특정 아이디어,특정 권한은 적어도 나를 아는 것도 할 수 없습 그래서 원격으로 그가 아직 살아있다.




지 않더라도,그는 아마도 죽는 것을 수 없다 그래서 원격 함께 그렇게 해야 하는 나의 생명,그리고 그 사람과 어떤 다른 다음 중 하나는 우리를 위해,당신은 참조하십시오!




(계속 될)




얀. 25 일.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