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구름처럼 차가운 비오는 어느 날 가을

후에 너무 오래 뜨거운 일이 가진 무거운 비와 호우,일단 그렇게 추운 날이오고,심지어 메모리 주변의 참을 수 없는 괴로움이 더 이상 존재하는 우리 주위에 어딘가에 사라,알 수 없습니다.


차가운 공기는 내 마음에 몇 년 전에 내 일을 생각 나게한다.
우리의 기억은 우리에게 그렇게 쉽게 그리고 그렇게 인상적으로 기억 될 수있는 분류 된 분별을 주었을 수도 있습니다.


차가운 온도 우리가 그렇게 긴장과 함께 자신의 신경 및 영 때 우리는 뭔가하고,차가운 공기를 취해야 우리를 다시 비슷한지 여부를 적어도 저에게 하나,그렇게 조금 더 쿨루에서,내 자신의 과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우리의 아름다운 메모리의 아름다운 일은 우리의 지출 방법으로 각각 존재하는 사람이 알 수 있었습니다.


즉,메모리는 자신의 소원과 마음에 희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경험 할 수 있고 미래에 대한 기대가 어떻게 우리의 개인 회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는 경우 지금은 잊어버린 것에서 내 마음을 몰랐고 그들이 어디에서도 지난 적이 없었는 방법,그래서 내가 만들었나요?


아무도 내 질문에 대답하지,코즈 아무도 모든 어려운 문제에 바쁜,나는 알고있다.


하지만 지금은 나를 기억할 수 없는,아마 지금 이미 잊지만,그렇게 소중한 기억 중 하나 되어 있어야 합 현재 나에게는 지금,저는 생각할 수 있도록 정확합니다.


바람 불어오고 또 다시 나에게 이제는 부분적으로 수행 내에서 메모리 나의 과거,그것은 단지 환상은 어쩌면,하지만 그 부는 지금 내가 기억할 수 있는 특별한 일이지만,동시에 잊어버린 것을 만들어진,그래서 그것으로 재미있게.


이슬비는 안개 비 삭제 어제의 낮은 강한 햇살 빔 내 피부,그것은 나를 해야의 각각의 순간을 느끼들은 다른 어떤 순간을 느끼고 사라졌다,일본 정치의 중심지였습니다 모든 변경에서 앞의 여부를 변경합니다.


하지만 불러 일으킨 내 일단히 메모리에서 내가 잊어 버린 과거의 일이지만,동시에 그것을 씻어 내 고집위 내의 메모리고 현재까지 어리를 어딘가에,그것은 그렇게 나쁘지 않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으면 내 마음에 언젠가는 다시는 나의 미래이며,그 차례나 일정을 결코 알지 못하기도 합니다.
나는 단지 그 변덕스러운 성격에 의해 장난 삼아 메모리의 노예 중 하나입니다.


내가 기억하거나 잊고싶을때마다 왜 자꾸 나랑 장난치는거야?


당신은 왜 그렇게 빈,지금도 어제까지 오 붐비는 당신이,야,골프장에서 국제 경쟁할 때까지 열의 마지막 날은 어제?


그런데 왜 내가 그렇게 즐겁게 제기 빈 골프에 관심을 가질 수있다?


코즈 빈 필드는 빈 군사 공군 기지 그렇게 것처럼 자신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모든 경우의 빈 필드를 수집에 위치,그래서 매우 넓은 공간을 만든 것이지만 왜 우리는 항상 관심을 갖고 나에게 관심 부분적으로 한 위치,언제나 하나의 위치는 적절하에 관심이 누구에 의해 떠나는 수많은 공평한 위치에서 모든 하나의 마음입니다.


아마도 우리가 세계에서 매우 많은 관심이 모이는 위치와 그것은 아무도입에 관심이에 틈이 있어서 모순 실수 우리 주변 수 있지 않은가요?


그러니,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는 것들이 필요하죠,그렇죠?
그래서 하나 큰 관심을 것으로 우리에게 너무 많은 갤러리가 만드는 차별 각각의 하나가 관심이 없다,그러나 동시에 하나 일을 위해 누군가는 그렇게 무관심.


세계는 그렇게 의미하죠?


의 모든 빈 필드,편평한하거나 거친과 결코 아름다운 위치 버섯 다음을 옆에서 세계 여러 상,하지만 난 그들을 사랑하는,모든 상관없이 발생한다.


내가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느끼는 감각을 듣고 모두의 자신의 소리와 소리를 동 기적을 내 마음에서는 많은 장소 중 하나는 알 수 없거나 저장합니다.


내 마음에 그 모든 목소리를 듣고 가끔 내 외부에 비명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두 잊지만,우리 모두에서 동일한 배송 중 하나로 땅이 절대 두 개의 기존 이외에,그것의 표면은 땅을 우리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있다.


우리가 지속적으로 결코 알지 못하나 우리는 경우에,우리 모두 그것을 인정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왜 우리가 스위치를 우리의 시각 또는 eyeline 그래서 개인적으로 우리와 함께 세계 잊어버린 위치합니다.


(10 월. 29 일이요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