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자정 천사(미드나잇 엔젤)

한 달에 한밤의 경로를 혼자하고 때때로 갑자기 멀리 비행에서 하늘에 없는 접근 방식,다음 황색을 띠는 달이 빛나,누가,누구나 합 질문을 하나입니다.


밤새 깨어있던 사람이 잠을 못자게 하는 유일한 사람,넌 누구야?


하지만 당신은 내 뇌에 오는 내 악몽을 차단 하나,그것으로 나는 하나 감사 할 의무가 있어요.


가 있는 경우에 대해 걱정할 것은 오는 후의 다음날 아침에,당신은 누가 저를 방지하기에서 잠들어도 나의 순간 휴면 욕망,그래서 당신은 라고 천사가 자정,그러나 나는 아무 생각,아직까지.


하지만 아마도 내일 아침에 나에게 오는 중 하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말해 줄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내 환상 또는 환상입니다.
난 아직 그 대답을 얻을 수 없어 이 이른 밤,코즈 밤은 너무 나를 위해 너무 깁니다.
그러나 나중에 점점,당신의 정체성은 점차 나에게 공개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그렇게 될 것,명확한 대답,나는 다음 새로운 아침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이 지구에서 우리가 왜 살아남는지 궁금한 게 있는데 아무도 그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어요


가능성이 영원,아무도 이길 것이라는 질문은 우리가 왜 살아남에서는 지구촌에서 생존하지 않 해결 질문이 의미하는 것이 우리의 생명은,아마 주님이 있어야 합 설정하기 전에 우리 자신의 출생.



사람이 살아나 질문에 아무도 대답할 수 있습,물론 당신은 결코 답을 알려주지 않지만,아마도록 설득력이 올바른 답을 찾을 수 있 언젠가 누군가에 의해 그래서 개인적으로 그리고 사람을 유지해야 합 침묵의 주위에 까지 그것이 하나 죽으면 그렇게 개별적으로,되었을 수 있는 유일한 진실에서 세계입니다.


모든 질문을 해야 합니다 마음에서 개발한에서만 자신의 마음과 아무도 그러나 각각 자신은 아마 그 대답해야 합창 신뢰할 수있는 모두를위한 하나입니다.


(11 월. 18 일이요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