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마음 지하드는 우리가 아프리카 파트 1 레퀴엠과 노래를 위해 머리를합니다

행동 맛 식물은 항상 스마트 비명 모든 짐승 숨어 척이다.
그녀의 평소 금욕적 인 행동은 언제나 의도를 가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연스럽게 야만인 인간의 모습입니다. 그녀의 신체 현명함은 너무 똑똑하다.
어 우리는'정말 식물 단지 동물,로트리 편집기를 열고,우리는 공식적으로 척 솔직히 말해서,의무기 숨기기 그렇게 똑똑하게,그것의 법인해야에서의 자신의 수줍음,Eva's 먹는 애플에서 천국,하지만 우리가 결코 잊지 않을 것을 알면 우리에 의해 각각의 자신을 만들어야 한 이유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진리를 보는 것을 게으르게 무시한다면,우리는 쉽게 우리 자신의 임무를 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수 없는 곳에 우리가 태어난 개별적으로 선택되기 전에 태어났을 때,우리는 태어나,나이를 선택하거나니다.
위대한 철학자 하이데거는 진실을 지구에 대해 불렀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죽을 때,우리는 죽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선택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심지어 주어야 합으로 금지하고 아이디어 및 이데올로기의 종교입니다.
우리는 각각 자신을 그것의 솔직한 사실이 진실 수 있습을 설득력 아이디어는 자유를 함께 수 있습으로 우리가 그렇게 개별적으로,그래서,자발적으로 그 사실을,그리고 그것의 인지,우리가 할 수 있습을 심의 진정한 의미 주위에 물건을 우리 자신의 임무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는 방법을 실행 특히 우리의 재능 선택 기능으로 합리적인 행위는 우리에 의해서 가능성을 선물로 주님에 의해.


우리가 인간이 원래 아마 가까운 동물 걸 그룹만 생존을 위해,그것은 진행하는 것은 우리의 부족 사회입니다.
의 인지,우리가 할 수 있습을 심의하고 찬찬히 진정한 의미들의 개별적인 측면 또는 그룹의 그것의 주위에 우리의 임무입니다.
지속적인 우리의 문제는 언제나 그렇게 긴급하게 즉시만,이,우리의 정신 및 합니다 관심을 집중해,따라서,미디어 보고 없어야 합니다 여유를 보고서에 보고된 모든 문제를'속거나,그 결과 결과 그것은 첫째 발생했습니다.


주 님 없이 세계 작동 하 고 임의로 적절 하 게 만든 아이디어 또는 일종의 임시 또는 인스턴트 거래에 따라 기능 해야 합니다.
주님 결석 사회는 인간의 재량으로 만 이동해야합니다,그것은 도덕적 또는 사기의 부족이있다.
하지만 그 사회는 결코 그렇게 공정 지배 아이디어 관리 상황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의 마음과 호환되어야 합만 재정 문제'해결책,그것은 그렇게 중요한,단지 그것을 해결해야 하는 불완전,사촌만 인간의 육체적 아이디어 가져가야 하는 모든 사람들은 순종하는 순간적인 유리한 아이디어를,그러나 그것이어야 합 fragilely 즉각적인 만족도,그 종류의 사회를 잃게 고군분투하는 자유를 얻을. 우리의 합의를 실행 그것을 연습하는 것은 본질적인 필요하다.


정체된 대기권은 각 문제점에 각 자비로운 아이디어에 우리의 무시한 눈으로 파생되어야 한다. 이데올로기 적 평온을 잃는 사회는 그 추세로 만들어야합니다.
에 대한 자유는 결코,망설이 어떤 노력해야 합 정의와 우리의 이유는 물론 심지어는 마음에 우리는 모든 적절하게 여행하는 세계의 모든,그래서 의식이 없을 의미한다. 그러나 코너 우리의 마음의 경우에는 일부를 찾을 수 있습 탄 뭔가를,봅시 재연하고 그것을 유지 너무 오랜 시간만큼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별적으로 깨진 마음은 그룹,국가,진영,조직을 개별적으로 반영해야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사회적 제재는 사회의 자선 동기 부여받는 동정이나 일종의 애정을 잃어 버려야합니다.
만약 누군가는 그런 종류의 마음 상태를,아무도 볼 수 없는 하나를 의 개인적인 마음,그 외에,공개적으로 인정하거나 공인 아이디어 또는 관심 주어진 것,다른 어떤 개인 고통을 결코 것 그 계정으로,그 종류의 장소입니다 절대로 그렇게 몇 가지.
그 사회는 보이지 않는 장벽으로 그물로 매겨야합니다.
그것은 단지 보수적 인 아이디어를 확보하기 위해 설정 엄격한 막힘을 의미한다.
우리의 정신 여행,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순례를 떠올리기 시작했을거야 하지만 어느 정도는 무의식적인 변덕을 뜻하지


하지만 우리 스스로 그런 행동을 한다면,우리의 마음을 의식해야 합니다. 그리고 언젠가,그것은 우리에게 너무 의도적으로 지각 행동이된다,비록 그것이 처음 발견 된 적이 있지만.
우리가 처음부터 볼 수있는 것은 본질적으로,우리에게 그렇게 불확실하게 중요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그것은 머리를해야합니다를 우리의 마음을 원산지로,우리 각각 조상해야 했다 그들의 마음에 그 수단을 절대적으로 우리의 공유는 마음,가정의 물론 그것이 의미하지만 합리적이지만 또한 이렇게 미개하고는 대략 완료 것들에도 오류가 그래서 무한에서 반복합니다.


의 과정,그것은 타당할 것으로 아프리카에 있으며,첫 번째 정신에 필요한 전환이 결코 침전달에서 어디서나 아무 대상,정글,사막,또는 숲에서 오아시스이다. 그 외에 우리의 조상들이 모두산으로 각 분리된 그룹,따라서 누군가에만 제한 보고 아이디어의 주위에 자신의 circumstanced 상황이다.
따라서,아프리카는 각 독특한 맥락으로 우리 모두와 함께 공유 유일한 수 있어야합니다. 이 의미야는 자신의 자국의 의미는 의미와,모든 그룹으므로 특히 circumstanced,우리 모두가 그렇게도,의 관점에서 개념적인 이해,우리가 말할 수있는 중 하나다.


그냥을 가야했고 각각의 독특한 타이밍 그리고 그 사실이 진실,각각이 독특한 대상이 있어야 합되어 있는 것들입니다.
거기 우리의 조상은 자신의 민족 정체성을 가지고,효과적으로.
는 경우에도 그들이 아무 생각도 없었을 자신의 목적지,그들은 모두 결정적으로 정착을 자신의 부동산,그것은 인간의 역사입니다.
우리의 두뇌는 조용히 동원해서 공유된 성지로 계속 이동하게 합니다.성소는 어떤 집단이든 발견되었을거에요.


원래,그것은 너무 개별적으로 자신의 마음에 존재해야합니다.
그러나 바로 그것에 깨어있는 한,우리의 조상은 자신의 자유를 주위에 투쟁 할 자신의 필요성이 있어야합니다.
자신의 상황을 가진 모든 그룹은 그래서 분명히 독특한 자유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사랑의 감정은 어느 어느 것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는 경우로서 우리는 현대적인 시민이 느끼는 자신의 감정 때 우리 가정이 자신의 운명을 모든 사람이 있어야 했다는 또 다른 주위에 마음 여행에,여행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불안정한 현실이다.


촌 우리의 조상 아무리 그룹은 각각 하나에 속하는,누구나 참여해야에서 착취를 다른 그룹에서 각각의 순간에도 약탈을 죽이고,다른 그룹들,우리는 모든 잠재적으로 그것을 알고 그래서 잘 묵시적으로하지만,우리는 일반적으로는 정당화가 자동으로 박차를 가한 마음에 무의식적으로 이식해 사회 전원,반도록 강제로,무의식적으로는 우리가 유혹하는 자신의 아이디어를,그리고 일반적으로 그런 종류의 반사 마음에서도 볼 수 없다 그래서 나의 모든 제외하고 각 나 자신 따라서 그것은 그렇게해야합니다 암시적이고 이야기하지 않았다.


모두 순종하는 척 하나를 만들고,다음과 같은 모든 다른 사람으로 사회 구성원,따라서 우리는 모두 슬리퍼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 비열한 특성 또는 성격은 국가 기준에 다만 정직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때가 되지에서 작업시간,우리 자신의 마음으로 나라 가정과 함께 관대하는 모든 다른 사람을 도출해야합니다 그래서 쉽게,우리의 성격에 있어야 합니다 pretentiousness 고 정직하는 동시에,모든 다른 사람,사회어야 합 필드를 칭찬하는 모든 효과적인 경쟁과 전투에만의 이점이 사회입니다.
휴일,또는 침대에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소리를 자신의 마음에 관한 자신의 구원은 악몽해야 합 색으로 자신의 속죄는 감정이다.
구원 잠재력을 의로운 아이디어에서 우리의 마음으로 메모리가 우리 조상들의 마음을 촉진 미국 음악을 듣고 슬픈 노래도 한밤중에 하나.
슬픈 노래해야 합 모두가 우리의 조상이 하나는 이유를 달래 자신의 지친 마음에서 발생이 너무 힘든 투쟁 또는 전투에서는 필드가 있습니다.


을 듣고 그들의 많은 것은 우리의해야기까지 홍보를 각각 하나의 마음과 그들의 조상들이'비명 소리를,하늘 숲,또 바다에서 바다 또는 하나 그들의 마음입니다.
그것은 것 중 하나 requiem 특징하는 신음 소리를 자신의 군인 친구 또는 적 편들어진 것들에서 양국 간의 관계.
그래서,우리는 우리를 듣고 슬픈 노래하거나를 만나고,우리의 마음이 무의식적으로 필요로부터 벗어나밖에 없는 악몽에서 자정을 원하도록 깊은 수면 그렇습니다. 사촌 우리 모두는 그렇게 완전히 무의식적으로,직장이나 사회에서 낮에 자신의 죄를 알고.
따라서,우리는 때때로 충동적으로 자정에 조차 슬픈 노래 또는 elegy 를 경청하고 싶다.
그것은 우리의 잠재적 신음 모든 동료 군인뿐만 아니라 적의 군인으로 출발하는 마음을 잡고 의미 할 것이다.
그렇게 즐겁게 생생한 노래를 볼 경우에도 그 효과 중 하나입니다.


함으로써,우리는 듣는 이러한 모든 감상적인 노래,우리는 알 수 있는 개인 상태를 듣고 그들을 생각 나게 우리들의 희생양이나 마지막 순간 경우에도,우리가 보지 못했던 이러한 또는 안경점 그래서 실제로.
모든 궁극적으로 희생양이 하나의 인생으로 일반 시민들 때,우리가 듣고 그래서 인상적인 곡이 음악과 노래로,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연상하는 우리 자신의 아이디어를 한 번 우리는 비공개로 개최에서 자신의 과거.


우리 자신의 레퀴엠을 개인적으로 도출하는 것은 무의식적인 요구일 것입니다.
모든 위대한 노래가 영혼은 순간 때 모든 사람이 죽어야 하는 올바른 멜로디로 자신은 그런 종류의 문자입니다.


영혼은 어디서 구타했지?


오랜 시간동안 그런 감정을 느껴본적이 있나요?


우리는 모두 주관적인 마음과 아이디어 만 생존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개인적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조심한다고 생각하더라도.
목적지의 어떤 종류의 당신이 주변에 주변에 걸 때 당신의 마음은 가정합니까?
듣기 위해,그것을 우리가 대체 우리 자신의 결정을 슬픈 노래를 듣고는 원래의 부드러운 마음이 비명을 잃은 자신의 마음과 복원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 질문에 내 미래에 다른 날 대답해야합니다,나는 그렇게 정확하게 설득하기 위해 내 마음을 호출합니다.
모든 부상자들이 비명을 지르고 죽을 때,나는 당신에게서 정확히 들었다고 느낍니다.


누가 당신을 죽도록 희생하고,내 제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희생자들은 어떻게 그들의 행위로 그들을 정당화 했습니까?


가능성을 멸시하는 기회주의적 행동을 하기에서 패권주의 승리도록 본능에서의 거래 상점,당신은하지 않습니다?


고 합니다 모든 인간의 그룹의 다음 분산된 원본의 집으로 아프리카 출발 위치 및 그룹은 각 갭 타이밍을 아프리카에서,모든 문제가 문제가 있었다 원에서는 그 진리입니다.
당신이 내 말을 듣는 경우 따라서,내 마음의 목소리에 지시 할 귀를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나를 당신의 진정한 마음을 들어주세요,우리를 위해 희생 된 모든 것들!
(계속 할)
(9 월. 10 월 23 일-29 일,10 월 2 일,11 월 4 일 28 일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