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감지 접촉의 달콤한 트래핑

남자와 여자는 아무 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 그들은 단지 추측을 상호 협동자의 마음을 단적으로 그리고 파생하는 다른 하나의 잠재적으로 매달려 수요,또는 욕망을 파트너입니다.


그들을 위해,인생은 그들이 주연 형사 드라마,또는 소설의 종류를 의미한다.


파트너로 각 하나는 접촉의 부재로 파생 된 자신의 스마트 있어야합니다.


하루 종일 순간 호출 작업에 현명함 제어 및 조정의 생체 리듬을 의미한다.


진정 하프 만들어야 합성고 아늑한 편안함에서 snugging 순간,상상력이 환상이지만,사랑하는 감정적인 명소로 자주 그들이 돌을 실시에서 단지 환영,그래서 놀라운 있습니다.


단지 모든 사람들의 환상에서 개최된 작업 시간을 만들어야 한 모든 사랑을 희망하는 사랑의 순간을,그것은 모두 파트너 그래서 무조직 allusively 매혹적인 사랑의 라인과 육체로 흥미로 표시됩니다.


그러나,너무 미묘하게 신진 연화 불꽃입니다.


그것은 그렇게 자유롭게 희미한,따라서 그것의 주입입니다 그래서 더 강하게 반짝 인식,화염 내부만,그들과 함께 부착한 상호 연락처해야 합니다.


모든 과도적인 과정은 이렇게 매끄럽고,미끄럽습니다.


그들로부터 멀리 미끄러지는 것은 단지 다른 하나에 자신의 회의론자 마음입니다.


그들의 여행은 그래서 모듬으로,사람 vagabonding 주위에 이렇게 많은 국가를 찾고에 대한 유일한 파트너,한편으로 vagabonding 마지막으로 제한되는 복수의 관계는 동시에,하지만 하나는 각각의 하나는 그래서 특별한.


진실로,모든 느끼는 본능적 역할을 개발하고 있 전 세계의 세상은 것은 인간의 분야에서는 그래서 다양한 게임,레이스,전과 전술에 끌고 그래서 매혹적인 파트너,비율에 대해서만 회의 하나는,세계에 존재해야 합니다.


그러나,그것은 매우 진정한 진리는 사회의 것은 지속적으로 옹호자 하는 사람이 다행히 받고 있는 최고의 파트너와 우승을 모든 것들이 결코 다른 사람을 경우에도 그들 중 일부는 그래서 우수한도는 크게 순수한 마음이나 진정으로 정직하게,우리가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Note;에서 모든 인간의 역사는 사람이 정직하지 아무것도 거짓말,이러한 사실 마지막으로 희생이지만 매우 빛나고 그 후에는 숭배되었다. 우리는 그렇게 말할 수 있으며,그것은 거짓 결코,사람이 함께 그것을 인정해야합니다.
(12 월. 24,25 일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