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평화롭게 수행하지만,사람에게 너무 어렵다 1 부


누구나 그렇게 똑똑하고 제대로 모든 것을 할 이유가 있지만 그 방법은 그렇게 분류됩니다.
결국,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모든 똑똑한 방법은 충돌을 만들어야합니다.


우리의 역사는 우리의 정신적 오해를 증명합니다.
물리적 바이러스는 언젠가는 사라져야하지만 마음 바이러스는 상호간에 그렇게 쉽게 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그렇게 현명하고 합리적으로 모든 것을 할 이유가 있지만 그 방법은 다양합니다.
결국,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사람의 가장 좋은 방법은 마찰을 확인해야합니다.


우리의 홀리 스크립트는 우리의 삐걱 거리는 소리 정신,소리 및 비명을 증명한다.
경제적 위기는 언젠가 사라져야하지만 마음 위기는 결코 상호간에 쉽게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한 번,의 모든 세계 모퉁이에있는 모든 군인,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는 경우 내가 진행을 그렇게 소중한 제어를 장갑차 또는 헬리콥터,나는 그때는 정확한 기술과 불꽃을 던지 방법이지만,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그것의 모두에 한 번하는 동안,그의 선구자는 최상의 방법을 댄스 원형에서 찾고있는 자신의 파트너상적입니다.


가 있는 남자 마스크에서 부족에게 더 높은 가격에 확산되는 바이러스 위기에서 결코 쫓는 데 필요한 양을 조달하지만,어이,당신이 상상하는 나의 어머니는 당신이 그것을 살 수있다,심지어서 그 병에 걸린에서 침!


이제 네가 하는 일은 네 미래에 또 다른 날을 거두어야 해


누구나 그렇게 우아하게 그리고 너무 멋지게 모든 것을 할 이유가 있지만,그 방법은 그렇게 묶여 있습니다.
결국,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사람의 우아한 방법은 이익을 퀘스트에 손상을 확인해야합니다.


우리의 신비는 우리의 정신 역겨운 증명한다.
물리적 바이러스는 어떤 식 으로든 비치해야합니다.하지만 심장 바이러스는 상호간에 쉽게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한 번,의 모든 파수대에있는 모든 지휘관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진행 상황을 정확한의 미사일 발사 시스템,나는 그렇게 정확한 침입한 로봇 시스템,반응하는,당신에 한 번하는 동안,그의 선구자는 최상의 방법을 키스를 얻기를 위한 파트너가 당신에게 너무 많은 사랑에서 휴전이다.


(2 월. 15 일이요 2020)


Memo:에서 최전선,어떤 군인에서의 최전선 시장을 모든 직원의 경매는 암시적인 문장을 해야 되지 않도록 설득력 있는,내가 그것을 알고 그래서 잘하지만,때때로 당신은 그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당신은 수 있습니다 쉽게는 편안한 두 번째,여 이것을 쓰시는 것은 잘 하고 그것은 내 기쁨이며,때때로 당신이 기억하는 경우 나의 제안,당신은 기회를 모두 고려해 사회의 모순,나의 기쁨이 될 것이 최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