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오직 사랑 만이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 만이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인 환상에 선행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일반적인 위대한 조상들의 공유 유산이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 궁극적으로만 사랑할 수 없습 우리가 진정한 이해 및 개인적인 동료 신뢰와 협력 동정입니다.




사랑이 우리에게는 우리가 무엇을 믿어야 하는지에 따라 개인적인 용이하지만,우리가 공유하는 윤리적인 평등과의 합리적인 값입니다.




우리의 진정한 마음의 용이성은 우리의 이해할 수있는 정의에 대한 우리의 엄격한 믿음에서만 강림을해야합니다.




는 경우 다음 우리는 믿을 수 있고 공유하는 마음의 상호 함께,우리는 있어야 진정으로 완화 약속의 땅습니다.




는 실현될 수 있도록 힘들지만,우리가 믿는 우리에서 그것을 공유 상호간에,함께 해야 합니다 우리는 협정을 공유하는 사랑스러운 평화와 쉽게 지속적인 일상의 행복.




을 만들기 위한 이러한 마음이 구현,우리는 우리의 신조를 공유하고 구성하여 궁극적인 사랑과 보살핌이의 진실로 우리를 그들에게 응답을 섭리입니다.
면 우리는 함께 할 수 있는,우리는 각각 개인적으로 소중한 마음의 용이성 그래서 개인적이다.




는 우리 여행의 교육과 학습이 있어야 그렇게 열심히 일에 거의 얻고 통합하지만,만약 우리가 믿을 수 있는 상호 양심과 펠리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확신을,우리가 공유해야 하는 우리의 진심으로 공유 가능 만족도 우리의 마음입니다.




당신은 하나에서 최고의 기회를 가에서 그들을 완료하기 때문에,생명유해야 하는 필요성을 충족하고 완전한 진정한 사랑입니다.




당신의 것입니다 그리고 야망 구성되어야에서 신뢰를 얻을 실시고 진리로,당신의 첫 번째 단계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 당신이 진정한 신의 사랑입니다.




그리고 언제든지,당신은 사랑과 진리에 자신을 믿을 수있는 한 그 순간에 있습니다.






2 월. 2021 년 21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