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도대체 무슨 말을하고 싶니?

당신의 목소리는 나에게 아주 분명하게 들리지만,당신의 마음은 지금 나에게 너무 미확인입니다.나는 듣고 싶다 you.In 당신이 그리고있는 단어의 의미,당신은 세상이며 그것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방식입니다.



내 마음이 확실히 이동,하지만 나는 숨을 잡을 수 있습 무엇을 보내는 메시지,하지만 당신은 호흡 당신의 생활에,하지만 의미를 알고의 속삭이는 메시지가 호흡을 만듭니다.




나에게 뭐라고 말하고 싶니?아니면 그렇게하지 않습니까?




식 모든 것을 잡는 당신이 알고 싶거나 당신의 마음에,그러나 나는 그것을 잘 알고 있지만,내가 알지 못하는 방법을 캡처와 그것을 당신의 마음입니다.




나는 그 순간에 전혀 모른다,또는 어쩌면 나는 영원히 모른다.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그래서 지금까지,그렇지 않으면 나는 결코 알 수 있습니다.








단어는 매우 유용하고 유용하지만,그것은 모든 공개 포즈,지 않은 놀랍게도,그것은 정말 무엇인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그 후,말한 단어의 개념 만이 당신과 다른 모든 사람들 주위를 떠돌고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과 누군가 주위에 떠 다니는 유일한 것은 전달 된 메시지의 개념입니다.




한 어휘,문장은 나에게 가져왔,의미 해석할 수 있지만,유효성의 의미를 보장되지에 의해 아무것도,그것은 확실히 보낸 다음 하나에서 있지만,그것은 수행하는 다른 장소,그리고 그것은 이미 이제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그런 것이 아닙니다.








합의할 수 있습은 영원히 만들에 대한 편의에서 모든 이들에게 전달 communications 지만,우리 각자 개인적으로 설득력 있는 결국은 왼쪽으로만 개인적인 문제는 각.




옛날 옛적에 젊은 가수가 노래를 불렀는데,도대체 무슨 말을하고 싶니?나는 그것이 사실인지 확실하지 않다.




는 질문에,나는 설정하려는 고객께 당신에게,지금은 때마다,당신은 당신이 뭔가를 말하게,나는 그것에 반응 하나 하나 확실히,당신을 당신은 무엇을 말하고 싶은 나에게 물어 이제.




(계속))








5 월. 17 일.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