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마음 지하드는 우리가 아프리카 파트 2 레퀴엠과 노래를 위해 머리를합니다

산악인 사람이 혼자가 쌓을 기회를 상승에 따라 총수의 여자 누구에 의해 버려진 그는 일종의 정신 경향이 있을 내주에서 그의 마음은,하는 것은 적절을 촉진하는 그의 기도하는 자-기록을 깨고 높은 등산을 수행 코스는 우화. 그러나 같은 정신은 자신의 마음에 존재해야합니다.
아니 전문 열정적 인 산악인 그렇게 확실히 동기 부여의 종류가 있습니다.


군인의 스나이퍼 혼자가 쌓을 기회를 듣고도 슬프게도 빈 노래에서 빈 마음에서 자정에 잠시나프선장.


그리고 매일 밤 그는 감동 그의 악몽의 추억하는 모든이 떠나 그의 눈이 그를 던지고 맹렬한 진노과 연결하여 죽는 자신의 동료 병사들하고 하나 적의 대응과 함께,그 모든 표시에서는 그의 악몽이지만,그들은 노래하고 비명 같은 문구와 애수 멜로디에서 동시에 자신의 뇌입니다.


그는 자주를 기억합로 점멸시 뇌 영상을 마지막의 식 미끼 죽은 것의 적군에서 무자비한 모양의 동료들은 때때로 희생을 촬영을 마지막으로,그리고 그 중 하나 아래로 떨어지면 혈액의 흡수하는니다.


는 경험을 실행하는 아이들과 손자들의 경우에도 사람이 전달되기 전이었다 말하지 않는 그들에게 아무것도,그들은 자연스럽게 반드시 알려져 있을 수 있습을 그들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의 일생이 참여와 명소'을 목격하고 모든 중요합니다.


또한,경우에도 어린이들과 손자해야하지 않으로 경험하는 경우 자신의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경험했던,그들의 가까운 조상 짜증 마음으로 반영하는 메모리 추억 모두의 표현과 일반적인 동작을,그들은 즉시 잡을 수 있습니다 의미하는 것은 혈액 관련의 증거입니다.


하지만 듣고 문제뿐만 아니라 숨겨진 문제가 실행하여 그들의 후손이 영원히는 역사적인 인간의 단계의 진행되고 있다.


무 순수한 마음으로 그들을 가져오는 반 음성의 피해자 그리고 공격',악몽의 양면 혈액의 가족은 동일한 상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전쟁을 승리하면 그룹의 d 후손들이 있어야 합 더 증가된 외상에서 잠재적으로는 결코 대기 중 마음을 그들에 따르면,도시의 번영하거나 평화로운 사회적 상태를 유지.


음악 음악과 노래로 그들은 자연적으로 들어를 얻어 트렌드를 진정의 후회 심리를 쉽게지고 수면하는 경우에도,그들은 명백한 의도를 이렇게,또는 그들은 잘 알고있는만 책임 있는 행위가 동반 승리의 전투가 및 관리자,자신의 마음은 자율적으로 유혹하는 모든 정서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는 피해자는'생명의 진혼곡,잠재적으로 할 때 그들은 그들에게 들어,자신의 내부 깊은 마음의, 그 호출은 그들이 무의식적으로 전 동료 군인과 상호 함께 존재하는 레퀴엠의 이유를 알고있는 것처럼 할 매 순간에 존재해야합니다.


이러한 현상이어야 함께 모든 인터넷에 대응하고 감시하는 역할 의무가 있 연결하는 모든 자신의 젊은 까다로운 정신,모든 스파이 직'어두운 이동에 기여 모든 작업의 성공,그 문제가 공유하는 모든 군인입니다.
다른 말로는 빈 마음을 헛되이 추억들에서 파생된 그들의 조상들은 이러한 자손으로 승진하는 애수 노래를 부른 모든 가수로 남녀. 그들의 조상을'보상은 베어링에서는 순수한 순수한 마음으로 그들의 후손은'마음과 마음,그들은 마음 것들 또한지 야간의 악몽가 침대,하지만 또한 다음날의 주간의 잠재적인 분위기는 마음,그 사실입니다.


그들의 마음에는 지하드이 decoyed 행동으로 아프리카의의 기원이 탈북자,정글의 이후,사막,만,아일랜드,및 대륙,그들에 도달했다 부동산에 지금의 자손들이 살아나고 있는 순간부터는 경우,자신의 마음이 동요와프 가려움,잠재적인 메모리의 고의 증거입니다.


때 그들은 그들이 달콤한 사랑의 마음,그들이 유혹하는 느낌의 노래를 듣고 흥분과 함께 이렇게 슬픈 피로에서 마음의 가수와 작곡가.
그들은 모두 무의식적으로 알고 자신의 존재의 의미인 것으로 침대의 조상의 군인과 정치인,또는 변호사,심지어 그들이 없었다는 조상에서 지금 질문 주제를 다루었고,그들의 마음을 반영해야 하는 모든 자신의 민족의 역사적인 진리는 현명한,경계선이 없는 인종,민족적 정체성만 오히려 국가와 연결되어 자신의 공유의 정신입니다.


자정 천사 가끔 와서 자신의 침대 옆으로 자신의 머리를 구출하기위한 그들의 마음을 피로하지만,때 수 없는 그래서 정직하고,자신의 마음에 반드시 통화를 하거나 자정 사탄입니다.


완벽한 승자는 누가 가져오는 모든 예외적으로 큰 부담으로 관리하는 모든 격파했 국가와 자신의 모든 자산을 정복자'악몽과 노블레스 오블리주는 임무를 가지고 있을 현명하게 정직한 사람,실제로 모든 정직해야 합 결코 의미를 갖는 외상 척 그들에게 그것의 절대적인 정직입니다.


는 정직을 갖는 것을 의미한 동정심을 뿐만 아니라 모든 격파했 국가는 그러나 또한 그들의 동료들의 구성원으로 작업 그래서 개인적으로 동등한 침목에서도 낮을 촉진,그 준비하기 위해 다음 날 아침에 대한 통근 작업에 다시 다시 생활 방식과 직장에서 낮을 때까지 하루의 저녁에,그러나 그들은 즉시 스위치 위치가 만기까지의 작업 시간이 밤 공상과 추억의 모든 진혼곡들을 듣고에서는 저녁 식사 후습니다.


정복자의 마음을 차지하는 결정을 흡수하는 모든 슬리퍼'불면증 마음으로 매우 다양한 갯솜 다른 사람할 수 있고 싶고 자주 사용하지만,자신의 마음을 관리해야 합니다에 의해서만 궁극적으로는 완벽한 슬리퍼 그리는 망설임 없이 누군가에게 낮에와 가족 구성원입니다.


결국 조상의 군인들의 젊은 후손들이 본질적으로 도울 수 없지만 상속하는 모든 정복자의 쓴 마이너스 유산 속한 주소와 순례들의 마음이 성전을 만족하는 안정화를 위한 그의 사람들은 일반 시민들과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이디어는 언제라도 세계 변화와 함께 변덕스럽고 변덕스럽고 변덕 스럽습니다.
세계의 변화는 소비와 요약 모든 슬리퍼의 마음으로되어 있습니다.
그의 변덕스러운 행동과 결정은 상황의 변화에 따라 그의 임의의 재량으로 이루어진다.


인간의 마음의 세상의 정복자의 아주 똑똑하고 지능적인 작업에 심한 깨끗이 하고 단단히 결정을 연습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평화와 영원한 미래의 우리의 본질을 선호하는 또한 스릴과 긴장감 모든 개발에서 사회와 세상 또는 이렇게 똑똑하게 처리 및 처분에 의하여 모두 부산물 및 역경을 효과 전쟁의 피해자로 편리 도구,터미널의 모든 종류의 항목 및 인프라면,우리는 획득할 수 있는 우리로 돌아오지 않은 상태로 모든 것이 없으로 진행하에서 열린 전투에서 탐사와 과거에 그리고 구충제.


정복자의 후손들이 의무가 있 노래와 함께하는 편리한 삶의 일반 시민들이를 즐길 수 있는 각 경기에서 TV,모든 인간의 싸우고 본능적인 문자를 반영하는 현상이지만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숨기려고 그들 모두에서 우리의 easy-go-lucky 실증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진행하며 미래를 편리하지만 본질적으로 그렇게 cruelness 에서 저희의 증명하는 현상입니다.
으로 전제를 긍정하는 모든 항목,모든 애국가,학생,야간 비가 노래를 듣는 순환을 전 세계에서,고대 시대,모든 신화가 발생에서 기념 기록 논문은'전쟁 피해자에서 우승의 영웅의 승리의 영광입니다.


모든 악몽과 함께 그것의 매력을 모두 우리의 의식을 습관적인 행위는 우리가 결코 퀘스트는 모든 이유를 듣고 슬픈 노래가 있지만,우리는 잠재적으로 이러한 이유와 우리가 말하는 없습니다.


모든 정복자 국가 및 그 속하는 그룹은 정복의 마음을 배우고 복사 할 의무가있다.


평화의 상징이 비둘기를 배설하는 자신의 배설,전체의 현장을 싫어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신사 숙녀 여러분,오히려 왕성 독수리는 사랑,그들에 의해서만 집 없는 이전의 사람들과 친 비둘기를 수집하는 공원에 태양이 빛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복자의 정신적 외상 알려진 적이 있기 때문에 국가를 정복 반드시 즐거운 행복한 노래를 사랑 해요. 그러나 정복 자들은 군사력으로 안정된 삶을 보호하기 위해 정복자의 힘에 의해 보호 된 평화 만 필요합니다.


압도적 인 힘을 지속적으로 모든 진혼곡과 모든 사람을 압도할 의무가 있 감동을 슬픈 노래'감정에서 정직하지만 결코 이론을 증명하기 위해자들의 애수 멜로디 곡은 교묘한 감사에 대한 개체들을 위해 수상자는 전쟁의 정복의 본질적인 의미하지 말아야 합니다.


에 통지를 감동하는 모든 정복하시는 국가를 받고 있습니다 문화에서 정복하시는 국가의 지혜를,하지만 그들은 단지 부재 정복하시는 나라만 있는 기회가 순례에 대한 구속은 마음,그 차이입니다 그래서 근본적으로 심각하지만 그들은 모든 척하지 않을 발견 할 그래서 정직하게,그래서 코믹적입니다.


속도에서,모두 순례자'마음을 정복하여 모든 피해자,희생되는 사람의 소리 아래에 묘지에서,모르는 그들의 성전을 계속 자신의 임무와 의무를 관리하는 세계를 얻을 수 있도록 안정성으로 세계를 자신의 이상적인 주문을 받고 그것은,그들은 모두 결정을 실행하드 그의 우승자는 국가의 숨겨진과 잠재적으로 영적인 임무,는 인정을 다른 나라를 제외하고 몇 가지의 숫자는 거대한 국가 및 그 국가.
(요실금)


(11 월.30,12 월.6,26 번가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