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영원한 신념

우리가 결코 취득 예기치 않게 그렇게 쉽게 해야 우리는 원래 의심하지 않는 순수한 마음과 믿음이 누군가에.




그 마음은 육적 지식의 정도에 따라 시들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일반적으로 바쁜 성인 중 하나 그것은 결코 만나지 않는 마음에는 경우에도,누구나 개인적으로 그렇게 불행한 생활에 유치한 일입니다.




마음 결코 너무 회의적이 고 심지어 누구에 게 사랑 스러운 a posteriori 경험에 얻을 너무 어렵다. 누군가가 언제든지 그 기회를 염두에두면 그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할 수있는 경우 그래서 작은 신뢰와 격려를,우리를 긍정적으로,사람을 얻을 수있는 몇 가지할 수 있는 마음으로 매일 관리 및 개인 관심에서 각각의 고유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사랑으로 만 누군가의 것을 믿는다면,우리는 하나님 만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온유함에 접근 할 것입니다.




믿는 마음은 사랑을,그래서 자연스럽 게 하 고 반드시,그리고 그 마음을 개최 하기 전에 우리에 대 한 또 다른 행복을 확인 합니다. 그것은 결코 개념이 아니며 단지 진실입니다.




설득력이 우리 마음에 동반과 믿는 사람의 사랑하는 사랑스러운 확신을 믿을 때도 우리에게 미래의 사진과 함께 그래서 아름다운 약속의 땅으로 우리를 위해,당신은 참조하십시오!




그 사진 구현하면 증명해야만 믿는 우리 자신의 마음에 공유 가능한 사랑스러운 넥타이를 누구와에서 구현되어 아름다움,그리고 어떤 순도 마음에 우리 신뢰할 수 있는 비전을 미래입니다.
내가 그렇게 주장하는 이유는 다음 질문에서 발생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무엇을 끌 수 있었는 진정한 행복을 제외한 마음을 믿고 사랑스러운 마음이 누군가에있을 수있는 마음입니까?”




그 마음은 미래에 대한 사랑스러운 비전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오직 믿는 순결 만이 우리에게 행복한 마음을 제공합니다.




때때로,대단한 우리는 열심히 고통을 마음에서,당신은 알고,그래서 그 고통스럽게 scarcely 참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에서 해결되는 감정이 녹아서는 순간 만 둘러싸인다.




그 대체 할 수없는 순간은 우리의 작은 자발적인 마음에 의해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그 진정 된 기간에,우리는 너무 많은 것을 염두에두고 상상할 것입니다.




모든 장난 꾸러기 천사들은 다음날 아침을 축하하기 위해 한밤중의 하늘을 날아 다닙니다!
그들은 정직한 천사 만이 염두에 둘 수있는 장난스럽게 성질이 나쁜 음모를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우리는 악몽에서도 한밤중의 꿈에서 그들의 희귀 한 미소로 치유 될 것입니다!




는 경우 전 세계에서 유일의 종류는 순간,그래서 보편적으로 모든 일이 될 수 있을 휩 싸이에서 공유 없는 의심이 없는 반신반의 마음을 사람에게 아무것도.




아마도 출현의 종류는 너무 짧아 질 수 있지만 매우 정확한 순간 일 수 있습니다.




에서는 그렇게 화려한 아름다움,우리가 잊지 말아야 합 우리의 마음이 갖춰져 있어 마음을 사랑하는 아름다움,그것은 그리고 믿는 마음이 사람에게 아무것도. 우리는 그것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forevermore!




영원한 믿음은 너무 화려한 순간의 우리 자신의 감동 감정에서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그 순간이 올 기회가 있어야합니다.








7 월. 3 번째.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