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이기적인 여자

기계 제어 사회는 그래서 바쁘게 신경과 날카로운 필수 힘든 경주를 살아 남기 위해,하루 종일 우리를 변경합니다.


아무도 세계 경제적으로 심각한 투쟁을 멈추지 않을 월풀에 얽혀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우에는 결코 그렇게 힘든 위치한 생활의 모든 단 하루,이기적인 여자에게 역겨운 존재가 우리를 위해,그러나 이 시대가 매우 심각한 생존 월풀을 관리하는 미국에서 균일만으로 임무를 성취하는 숫자 대상,역설적으로 여자의 이기적인 생존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는 우리가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세대들'각 생활을 공개하는 모든 위험한 나이와 모든 상위 지도자들의 이기적인 합리적인 중재 및 계명은,그들이 필사적으로 조는 그들의 위기에서 살아남은,그들을 위해 참고로 배우고,어떤 여자의 이기적인 교만해야 합 그래서 교훈적인 교훈은 살아남기 위해 다음이다.


그렇지 않으면,그들의 이기적인 교만을 완화할 수 있다 우리 일반 시민들의 정신적으로 지쳐 통증을 예기치 않게 됩니다.


이 경우,심지어 우리에게 마음 구조를 충족 거의 없습니다. 촌만 오만 egoistically 행동하는 여자의 이기적인 자세는 개체를 끌어 모든 구경꾼의 모든 구석에서 도시 뿐만 아니라 그것은 그러나 또한 지역의 영역은 그들에게 필요성이 어떤 성 적이 잡기 위해 어떤 도시는 번영.


기 때문에 심지어는 그녀가 본질적으로는 결코 그렇지만,극대로 그들이 견디는 모든 고통은 눈에 보이지 않는,사촌이 오히려 여자를 더 경계 모든 숨겨진 압력에서 모든 측면을 사회에서 또는 세계 자체로는 너무 이기적이 neglector 습니다.


이기적인 여성은 비율의 상징을 극복함이 심각하게 금욕이고 합리적으로 그 사회에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만들어에 따라 각각의 순간을 만들 필요가 우리의 생활을 진행하고 그 순서해야 합 에스컬레이션하여 인간의 그룹 및 조직이 현실에서 경쟁하는 다른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놀라운 것은 언제나 암시적으로 그렇게 강제로 한 우리에,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를 회피 방법으로서 개별적이다.


따라서 때로는 우리가 관찰 할 때 너무 이기적이는 여자의 행위에서,도시는 오히려 얻을 수 있는 마음의 평화해야 하는 여자,결코 사람,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으로 우리의 상태는 쉽게 개별적으로합니다.


잠재적으로 누군가 원하는 것의 이기적이지만 우아한 여성에게서 어디서나,그냥 이렇게 많은지 않은 사람'행위를 눈에 띄게 뛰어난 모든 시민들에서 세계입니다.


여성의 차가운 활동가들은 똑같아


당신이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정기적인 여자,당신의 주위에 당신은 접촉해야합하게 행동하는 방법과 생각으로 사람이 주위에 그녀의 사촌이 우리가 할 수 없을 인식하는 모든 pretention.
의미,우리 모두는 단지 아름답게 잘 생긴 여자를 보는 지루.
즉,어떤 이기적인 여성도 예전과 아첨이 없습니다.그것은 우리를 위해 세계 그 자체로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기적인 여자여,당신은 당신의 신조에 충실하오 비록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으며 오직 살아남았기 때문에


심지어 당신은 아직 없이 진행하는 누군가를 설득 당신의 이유로 그냥만을 위해 살아남은 사회의 미래,그것을 결코 그래서 강한민니다. 이기적인 방식으로 살아남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워요 누구나 당신을 향한 합의를 가질 수 있어요


때때로 당신은 비명 소리가 아무도 도시에서 모서리 또는 그래서 그렇게 바쁘게 전환 modus ponens 도시에서 공간만 당신은 정직하다!


당신을 보면서,내 예를 들어 가사를 쓰기 위해 세계에 너무 많은 실제 이야기가있다.


거의 이 진짜 사회 전부는 세계 및 지역 사회에 있는 귀중한 존재로 당신안에 발견된다.


이기적인 여자,만 당신은 거짓말하지 않고 어떤 부정 행위,당신은 아무것도 하지만 진정한 마음,그것은 그렇게 될 수있다 새로 고침하는 사람 당신의 주위에.


당신의 오히려 너무 활발한 행동,나는 당신이 당신의 미래에 결코 잃지 않을 수 있으면 좋겠다! 사촌 나는 정말,당신에게서 배우고 싶어요.


합리화 자본주의 사회와 현대 사회는 우리에게 어떤 용이성과 안정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세계에 있는 어떤 시민든지를 위한 절대적인 진실입니다.


너무 가혹한 세계에서,당신이 할 만 어떤 지역 사회의 어떤 구경꾼에게 너무 즐겁고 재미이다.


촌 당신이 결코 무릎을 꿇고 현실을 직면,당신은,이기적인 여자,당신은 당신만을 추구하의 이기적인 활용 및 이익만을 위해 당신의 성취하고 당신의 만족도록 egoistically.


당신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지,그리고 자신의 사람들,돈을,자신의 허영의 콘텐츠에,당신은 아름다운,에서 중요한 상황은,당신만이 살아남을 수있는 큰 도움으로써 그들은 황홀하고 매혹의 위험한 아름다움입니다.


이기적인 여자,당신은 지금 심각하게 힘든 사회의 상징하는 강력한 생존자입니다.


또한 지금부터,당신이 원하는 만 할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사는 방식이어야 그렇게 적합한 정체성,단지 그것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 생존하는 방법,그래서 유일한 자연습니다. 사촌이 무엇을 주장하는 모든 본격적인 전원이 존재해야 되는 정의로,절대적인 이유는 여자 정말로 육체적 힘입니다 결정적으로 약보다 어떤 사람이다.


훨씬 적은 경우,당신은 당신의 오른쪽 클레임 보호에 대한 당신의 아이들,거의 사례를 제거하는 모든이 매우 불법적 문제를 인정하여 거의 당국이 그리고 전원을 켭니다.


이 때문에 유리한 장점 준비만 당신을 위해 지금부터보다 당신의 모든 너무 강력 하 게 만들 것 이다.
따라서,모든 사람이 있어야 한 명령을 지켰다는 마음에 그들이 결코 가볍게,어떤 여자가 가장 위험한 점화점을 발생한 불필요한 소셜 스캔들.


즉,일반적인 경우에는 각 prepossession 주위와 인류는 남자와 여자는 오히려 여자도록 수익성,전 세계적으로 일반적으로. 따라서 사람들이 발견하여 그것의 진실한 다음,더 나은 아직 내가 무릎을 꿇고 당신은 지금부터,당신은 장로님 여동생,당신의 이기적인에서 여자 세계!


(10 월. 31 번가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