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or Nameless-Value

novel, essay, poetry, criticism, diary

분리를 제공하는 풍경 1 부

지루함,비어,불평,불안,모든 부정적인 감정,정신의 모든 마음의 측면에 얻을 수있는 또 다른 가능성에 선구적인 새로 업데이트 보물은 인간의 마음입니다.


배신한 마음으로 깨어진 마음으로 모든 만난 적이 원하는 희망이라이 열리는 다른 발전에 우리는 없었던 것이 나았습니다 마음에서는 회의를 만들 수 있는 우리에게 몇 가지 아주 예측할 수 없는 마음 영향,그리고 우리는 처음으로 다 알 수 없는 값에서 이 용어,우리의 훌륭한 검색의 아버지가 분명히 우리가 무엇을 잃은 원래 바라는 마음의 예이다.


어떤 조건에서 그 자체로 풍경은 우리의 마음의 아이디어 흥미로운 거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의 내부적으로 민간 영역의 수영에서 우리의 모든기 범위는 다음,이에 따라 모든 시각적으로 느껴지는 모든 것이 우리의 마음과 외부에 존재하는 모든 것에 필요한 태그에서 모두 강도.


긍정적으로 동기를 마음 뒤에 잎 부정적으로 수행 그것은,그것이 될 수 있을,어떤 예상되 마음은 주위 풍경,정교회 규정하는 우리의 기대와는 마음을 뒤집히는 매우 심한 공간의 확장자는 반대로 붙이 우리 마음의 치료.


는 화려한 충격을 깨우고 우리의 눈에 띄지 않는 마음의 생각의 주위에 그것을 너무 감동의 파란색으로 점화. 의식적인 전환의 마지막 단계는 우리를 잊을 수없는 기억으로 만듭니다.


오히려 아주 간단하게 특별히 추천 풍경을 제공하 완화 수단이 다소 그래서 피로감을 완료하여 동적 개발 범위를 보이 그렇게 오랜 시간만 단순 낫게 할 수 있는 우리 한 번 흥분과 마음에 가슴이 두근거리. 역동적 인 흥분을 포기할 때 또 다른 촉진 재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감도 너무 바이오 리듬 웨이브 및 스위칭 재미있는 감각.


결국,그래서 평평하게도 개방 측면을 완화할 수 있다는 우리의 소진 마음에 목욕,우리의 눈과 마음이 다른 흥분입니다.


정확히 어느 정도 세계 일이 될 수 있는 합계의 내 마음을 점령으로 감정을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저에게 뚜렷한 질문은 무엇인 각각의 의미할 수 있도록 저에게 특,그럼에도 불구하고,점차적으로 내 감지 될 수 있는 흥미에 뭔가가 일반 조경,내 마음이 될 것으로 보인에 의해 감싸도록 더 온화한 편안합니다.


그래서 풍부한 빈 내 또 다른 아이디어를 깨워,그건 내일에 몇 가지 업데이트 된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당신도 볼 수 있습니다.



(계속 될)





10 월. 14.2021 년 15 일